병원 전문 온라인 광고대행
MEDI FOCUS

병원 블로그 제작·관리 ㅣ 지역카페 ㅣ 언론홍보

네이버 ㅣ 플레이스 ㅣ 파워링크 ㅣ 키워드 ㅣ 홈페이지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함께합니다.
저희는 단발성이 아닌,
원장님과의 장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지향합니다.

병원 마케팅에 특화된 전문가 팀
마케팅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기획, 전략 수립, 실행까지

책임감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병원 홍보를 고민합니다.
어떻게 하면 병원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원장님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광고를 구현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실행합니다.




병원 전문 온라인 종합 광고대행
MEDI FOCUS

병원 블로그 제작·관리 ㅣ 지역카페 ㅣ 언론홍보

네이버 ㅣ 플레이스 ㅣ 파워링크 ㅣ 키워드 ㅣ 홈페이지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함께합니다.
저희는 단발성이 아닌, 원장님과의 장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지향합니다.

병원 마케팅에 특화된 전문가 팀
마케팅 전문가들이 협력하여 기획, 전략 수립,

실행까지 책임감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효과적인 병원 홍보를 고민합니다.
어떻게 하면 병원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원장님께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광고를 구현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연구하고 실행합니다.








김 나 영 대표이사


       ·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 2011 ~ 현재 마케팅 서비스

· 전) 미인컬러 마케팅 팀장



오늘날 병원 마케팅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병원의 비전과 가치를 실현하는 중요한 도구라고 믿습니다.
지난 13년간 쌓아온 마케팅 경험과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통해, 병원 원장님들의 고민과 목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병원 마케팅의 본질은 바로 환자와의 신뢰입니다.
병원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어떻게 전달하고, 환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메디포커스는 단기적인 성과에 그치지 않고, 병원과 환자 간의 지속 가능한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데 주력합니다.

단순히 많은 노출과 리뷰만으로는 환자의 신뢰를 얻기 어렵습니다.
질적으로 뛰어난 콘텐츠와 환자의 입장에서 고민한 마케팅 전략이 병원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메디포커스는 데이터 기반의 전략과 섬세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메디포커스 대표





안 민 선 총괄본부장


                            · 서울대학교 학사 졸업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전) 교육사업 대표

                            · 전) 연세대학교 초빙교수


오랜 시간 동안 교육과 사업을 통해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원장님들께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안드립니다.
마케팅은 단순히 병원의 홍보를 넘어, 병원의 성장과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믿습니다.
메디포커스는 원장님들의 고민과 목표를 깊이 분석하고, 이를 해결할 최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환자들은 병원의 진정성과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메디포커스는 환자들이 병원의 전문성과 가치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신뢰를 쌓아가는 데 필요한 전략을 실행합니다.
저희는 환자의 시각에서 병원을 바라보고, 체계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메디포커스는 신뢰와 성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아,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메디포커스 총괄본부장



TEAM



신 승 우

프로젝트 매니저


UX / UI User Experience / User Interface

Adobe Photoshop / Adobe Illustrator

Interactive Media & Web

Product Package

홈페이지 / 영업 / 관리



송 다 예

프로젝트 매니저


Adobe Photoshop

Adobe Illustrator

기획 / 관리


이 진 환

촬영/ 디자인


Adobe Photoshop / Adobe Illustrator

마케팅 디자인 / 상세페이지

Graphic & Print Media

Film & Video

CI/BI


  


처음과 끝을 한결같이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합니다.



     김 나 영 대표
·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석사
· 2011 ~ 현재 마케팅 서비스
· 전) 미인컬러 마케팅 팀장 
















오늘날 병원 마케팅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병원의 비전과 가치를 실현하는 중요한 도구라고 믿습니다.
지난 13년간 쌓아온 마케팅 경험과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통해, 병원 원장님들의 고민과 목표를 이해하고 해결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병원 마케팅의 본질은 바로 환자와의 신뢰입니다.
병원의 진정성과 전문성을 어떻게 전달하고, 환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메디포커스는 단기적인 성과에 그치지 않고, 병원과 환자 간의 지속 가능한 신뢰 관계를 구축하는 데 주력합니다.

단순히 많은 노출과 리뷰만으로는 환자의 신뢰를 얻기 어렵습니다.
질적으로 뛰어난 콘텐츠와 환자의 입장에서 고민한 마케팅 전략이 병원의 성장으로 이어집니다.
메디포커스는 데이터 기반의 전략과 섬세한 실행력을 바탕으로,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메디포커스 대표




안 민 선 총괄본부장
· 서울대학교 학사
·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 전) 교육사업 대표
· 전) 연세대학교 초빙교수 




오랜 시간 동안 교육과 사업을 통해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병원 원장님들께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안드립니다.
마케팅은 단순히 병원의 홍보를 넘어, 병원의 성장과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라고 믿습니다.
메디포커스는 원장님들의 고민과 목표를 깊이 분석하고, 이를 해결할 최적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오늘날 환자들은 병원의 진정성과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메디포커스는 환자들이 병원의 전문성과 가치를 정확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신뢰를 쌓아가는 데 필요한 전략을 실행합니다.
저희는 환자의 시각에서 병원을 바라보고, 체계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만들어갑니다.

메디포커스는 신뢰와 성공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삼아,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메디포커스 총괄본부장



Team


신 승 우

프로젝트 매니저


UX / UI User Experience / User Interface

Adobe Photoshop / Adobe Illustrator

Interactive Media & Web

Product Package

홈페이지 / 영업 / 관리



송 다 예

프로젝트 매니저



Adobe Photoshop

Adobe Illustrator

기획 / 관리






이 진 환

촬영/ 디자인



Adobe Photoshop / Adobe Illustrator

마케팅 디자인 / 상세페이지

Graphic & Print Media

Film & Video

CI/BI





병원 블로그 제작/운영 (홈페이지형 블로그/의료법 준수 게시물)


병원의 블로그를 브랜드화 시킬 수 있도록 웹디자인 전문가가 홈페이지형 블로그 생성 후 전문적인 관리를 해드립니다. 

병원의 진료를 "지역+진료과목", "지역+시술명", "지역+세부키워드" 등으로 홍보하고, 다수의 컨텐츠를 누적시켜 

병원 블로그 유입율을 상승시켜 인지도를 높여 신환 전환에 효과적입니다.

대부분의 병원이 병원 블로그로 광고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필수적으로 권장해드립니다.




네이버  VIEW 탭 (병원 블로그/블로그체험단/기자단)


네이버 VIEW 탭에 병원 게시글을 노출시켜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공식 블로그로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올려 VIEW 탭에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추가적으로 희망하신다면 블로그 지수 높은 블로그 체험단 또는 원고료를 지급하여 진행하는 기자단도 진행 가능합니다. 

병원마케팅은 의료법의 테두리 안에서 진행하여야 합니다.

메디포커스는 의료광고심의위원회 가이드를 준수하여 효율적인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플레이스 지도 광고/최적화


플레이스 지도 (네이버 지도검색)를 통해 고객들이 소비자들의 리뷰를 확인하고 방문 여부를 판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악성 후기가 생길 경우 블라인드 처리를 해드리며, 지속적인 병원의 평판을 관리 및 유지 시켜드립니다. 

현재 플레이스 후기 광리 상품은 병의원 광고에 중요한 부분에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병원 블로그 제작/운영


병원의 블로그를 브랜드화 시킬 수 있도록 

웹 디자인 전문가가 홈페이지형 공식 블로그 

생성 후 운영합니다.


병원의 진료를 "지역+진료과목", "지역+시술명", 

"지역+세부키워드" 등으로 홍보하고, 

다수의 컨텐츠를 누적시킵니다. 

블로그 유입율을 상승시켜 인지도를 높일수 있습니다.

병원을 알리고 신환 전환에 효과적입니다.


대부분의 병원이 브랜드 블로그로 

광고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로그 운영 관리는 필수적으로 권장해드립니다.



파워링크 / 키워드 광고


고객이 네이버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며, 클릭당 과금되는 형태의 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클릭때마다 과금되는 파워링크를 저희는 권장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진행하신다면,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를 꾸준히 해주시지 않으면 무분별한 키워드 노출로 예산보다 높은 과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지역에 맞는 검색어와 키워드를 업데이트 해주어야 효과적으로 진행됩니다. 

이는 원장님께서 직접 하실 수 있지만 번거로우시다면, 저희가 키워드 분석을 지속적으로 하여 파워링크 검색어를 업데이트 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예산 집행을 도와드립니다. 

메디포커스는 무분별한 광고를 권하지 않습니다.


MARKETING PROCESS

01. 상담


원장님이 희망하시는 방향성을 듣고 꼭 필요한 마케팅 솔루션




02. 시장 분석


병원의 지역적 특성과 시장조사 및 자사 광고 현황 분석

동종 업계 경쟁사 분석

03. 목표/전략수립


마케팅 목표 설정

데이터 기반 전략 설정

04. 매체운영/시행


예산, 전략에 따른 계획 실현

주요 지표 모니터링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콘텐츠 제작

05. 결과분석/피드백


운영 성과 및 데이터 분석

개선점 확인 및 재실행 계획 수정 반영

네이버 VIEW 탭 
(공식블로그,블로그체험단,기자단)


네이버 VIEW 탭에 병원 게시글을 노출시켜 고객에게 

신뢰도를 높여줍니다.

공식 블로그로 게시물을 지속적으로 올려 VIEW 탭에 

노출되는 방식입니다. 

블로그 지수 높은 블로그 체험단 

또는 원고료를 지급하여 진행하는 기자단도 진행합니다.

 

병원마케팅은 의료법의 테두리 안에서 진행하여야 합니다.

메디포커스는 의료광고심의위원회 가이드를 준수하여 

효율적인 마케팅을 집행합니다.


플레이스 지도 광고 (최적화)


플레이스 지도 (네이버 지도검색)를 통해 고객들이 

소비자들의 리뷰를 확인하고 방문 여부를 판단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악성 후기가 생길 경우 블라인드 처리를 해드리며, 

지속적인 병원의 평판을 관리 및 유지 시켜드립니다. 

현재 플레이스 후기 관리 상품은 병의원 광고에 

중요한 부분에 자리 매김 하고 있습니다.


지역타겟 광고 
(네이버카페/당근마켓/엘리베이터 TV)


네이버 카페 광고

네이버 지역카페 (맘스*릭, 여우*,파우*룸,레몬테*라스) 등 

대표적인 맘카페에 정보성/후기성 스토리텔링을 

통한 게시글을 발행합니다. 이는 여론조정에 효과적이며 

댓글 및 대댓글 관리까지 진행하여 자연스러운 홍보가 되어 

신환 전환에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모니터링을 통해 댓글 응대 및 쪽지 발송을 통한 

병원정보를 제공합니다.


당근마켓

동네생활 카테고리에서 여론조성을 진행합니다. 

네이버 카페 게시물과 마찬가지로 정보성 게시글을 

발행하고 댓글 작성을 합니다.


엘리베이터 광고 

병원이 위치한 지역의 아파트 단지 엘리베이터 내 TV에 

병원 소개 영상이 송출됩니다. 

아파트 단지 세부 설정이 가능하여 원하는 지역에 

효과적으로 광고 합니다.


파워링크/키워드 광고


고객이 네이버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며, 

클릭당 과금되는 형태의 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클릭때마다 과금되는 파워링크 광고는 저희는 권장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행하시길 희망하신다면,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를 꾸준히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분별한 키워드 노출로 예산보다 높은 과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지역에 맞는 검색어와 키워드를 업데이트 해주어야 

효과적으로 진행됩니다. 

키워드 분석을 통해 파워링크 검색어를 업데이트 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예산 집행을 도와드립니다. 

메디포커스는 무분별한 광고를 권하지 않습니다.



언론보도
(포털 3사 노출)


과장되지 않은 병원 언론 홍보 뉴스기사는 
소비자에게 신뢰를 줄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색 시 언론보도의 지면이 노출되어 있으면 

소비자들에게 공신력을 줄 수 있습니다. 

뚜렷한 정보전달에서 수익을 창출, 의료소비자가 

한번 더 찾게 만드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또한 보도자료는 검색엔진에서 영구적으로 검색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알맞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일관성 있는 언론 홍보는 

직접적인 매출 또는 신환 증가 효과 역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병원마케팅 상담문의
010-7268-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