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네이버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며,
클릭당 과금되는 형태의 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클릭때마다 과금되는 파워링크 광고는 저희는 권장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행하시길 희망하신다면,
네이버 파워링크 키워드 관리를 꾸준히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분별한 키워드 노출로 예산보다 높은 과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지역에 맞는 검색어와 키워드를 업데이트 해주어야
효과적으로 진행됩니다.
키워드 분석을 통해 파워링크 검색어를 업데이트 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예산 집행을 도와드립니다.
메디포커스는 무분별한 광고를 권하지 않습니다.